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코코아소프트

Cognizant, UiPath RPA로 자동화 기반 문화 조성









7,000 직원 UiPath 교육 450,000+ 시간 절약 60,000+ 교육을 받은 직원의 목표 수 Cognizant는 오랜 UiPath 파트너이자 고객이기도 합니다. 직원들에게 자동화 개발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Cognizant는 모든 직원이 시민 개발자가 될 수 있도록 하는 열망과 함께 자동화 중심 문화를 만들었습니다. Cognizant는 자동화의 힘을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2018년부터 UiPath 파트너였을 뿐만 아니라 UiPath 고객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 Cognizant는 시민 주도 개발을 시작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확장했습니다. Cognizant 클라이언트를 위해 자동화의 힘을 활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봇 개발에서 수천 명의 직원을 교육해 왔습니다. 많은 조직과 마찬가지로 Cognizant는 단기 및 장기 계획을 포함하여 디지털 변환 전략을 검토해 왔으며 자동화가 작업 방식의 미래가 될 방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RPA와 지능형 자동화가 로드맵의 핵심 부분이어야 한다는 것이 한동안 분명해졌습니다. 문제는 내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직원 경험과 고객 지원을 모두 개선하기 위해 조직 내에서 자동화를 추진하는 방법이었습니다. Cognizant의 자동화 자문 및 NA 제공 책임자인 Mariesa Coughanour는 "우리의 목표는 조직이 손쉽게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도구를 직원에게 제공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채택을 가능하게 하며 작업 방식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시민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 구축 첫 번째 단계는 파일럿 RPA 시민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것이었습니다. Cognizant는 고객을 위해 자동화 작업에서 얻은 기존 교훈과 모범 사례를 바탕으로 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게임화는 해커톤과 RPA 아이디어에 대한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 BYOB(bring your own bot) 대회로 시작하는 직원 교육의 큰 부분입니다. 해커톤은 첫 번째 봇을 만들기 위한 온라인 및 가상 교육을 제공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사람들이 학습을 원하고 학습에 익숙한 방식에 따라 다양한 변형 교육을 통합해야 한다는 것을 일찍부터 배웠습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흥분했을 뿐만 아니라 몰입도를 유지했습니다. 온라인 과정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도 있고 가상 교육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일대일 코칭이 필요한 사람도 있습니다. 해커톤의 초기 자동화는 10,000~20,000시간을 절약하는 봇을 생성했습니다. 이 초기 성공에 이어 프로그램을 확장할 때가 되었고, "Game of Bots"라는 이름의 해커톤 이벤트를 재구상했습니다. “결과는 직원들의 기하급수적인 참여였습니다. 접근 방식이 달랐을 뿐만 아니라 리더를 참여시키는 방식도 독특했습니다.”라고 Coughanour는 말했습니다. “리더십 지원은 항상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하지만 우리 리더는 한 단계 더 나아가 해커톤의 여러 단계에서 시민 개발자와 참여하고 물론 시상을 분배했습니다. 수상한 팀은 고위 경영진에게 솔루션을 제시하여 추가적인 인정과 개인 개발을 제공할 기회도 가졌습니다. 팀원들은 동기를 부여받았고 경영진은 그들이 본 것을 공유하기 시작하여 자동화를 우리 팀에 훨씬 더 깊이 스며들게 했습니다.”


수상한 팀은 고위 경영진에게 솔루션을 제시하여 추가적인 인정과 개인 개발을 제공할 기회도 가졌습니다. 팀원들은 동기를 부여받았고 경영진은 그들이 본 것을 공유하기 시작하여 자동화를 우리 팀에 훨씬 더 깊이 스며들게 했습니다.” Mariesa Coughanour, 자동화 자문 및 NA 제공 책임자, Cognizant

그 과정에서 여러 가지 교훈을 얻었습니다. 첫째, 조직 내에서 역할이 다르고 자동화에 대한 지식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같은 위치에서 시작하지 않습니다. 일부 개인은 즉시 시작하기를 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팀을 이루고 싶었고 다른 사람들은 그룹 간 협업을 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준비가 되었거나 구축을 원하는 단계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이 기여하고 여정의 일부가 되도록 격려받았다는 것입니다. 연수생을 격려하기 위해 상을 조정하여 공동 작업을 촉진하여 최고의 팀, 최고의 개인 공헌, 가장 많은 기회 등에 대한 상을 받았습니다. 8주 동안 "Game of Bots" 대회는 200,000시간을 절약한 자동화를 생성하여 총 220,000시간 이상을 절약했습니다. 2022년 9월 현재 Cognizant는 450,000시간 이상을 절약했으며 7,000명 이상의 시민 개발자가 RPA 개발 교육을 받았습니다. 목표는 60,000명 이상의 직원을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Cognizant 팀은 기본 자동화를 훨씬 능가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Cognizant는 광학 문자 인식(OCR), 프로세스 마이닝, 작업 마이닝 등을 포함한 지능형 자동화 교육을 통합하려고 합니다. Cognizant는 또한 팀에 도움이 될 이러한 개발 도구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AI 패브릭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동화 중심 문화 조성 성공적인 교육에는 자동화 개발 기술을 가르치는 것 이상이 필요합니다. 자동화 주도 혁신을 달성하려면 모든 직원이 여정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격려받고 권한을 부여받는 자동화 주도 사고방식을 채택해야 합니다. Cognizant는 자동화 주도 디지털 혁신의 힘을 활용하기 위해 문화적 변화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왜 자동화하지 않는가?"라는 생각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자동화를 통해 프로세스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습니까?" Cognizant는 팀에 UiPath 플랫폼을 통해 보다 폭넓은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가능성의 예술은 검색에서 관리까지 완전한 자동화 플랫폼으로 확장됩니다. 이를 통해 시민 개발자는 아이디어를 포착하고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위험, 혁신,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는 자유를 장려하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Coughanour는 "이것은 조직 내에서 문화 변화를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팀원을 디지털 방식으로 지원하고 이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이 자동화 여정에서 역할을 할 수 있고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모든 사람이 구축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모두가 해야 할 역할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미래가 지금 일어나고 있다고 느끼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 조직과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오늘날 우리가 활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Cognizant 팀은 시민 개발자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자동화 기반 문화를 조성하면서 몇 가지 귀중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1. 거버넌스 - 특히 미션 크리티컬 및 고위험 시스템의 경우 규정 준수 고려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약간의 가드레일이 있어야 합니다.

  2. 훈련 ​- 모든 사람은 다르게 배웁니다. 교육은 실습 경험, 강의실 스타일 교육, 온라인 수업 및 기타 형식을 수용하여 교육생에게 질문하고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참여/게임화 - 해커톤과 같은 이벤트를 만들면 참여 및 발판 결과를 기하급수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4. 기술 프로파일링 - 자동화를 추가하면 직원 역할이 변경됩니다. 인적 자원 및 학습 개발 전담 팀과 협력하여 Cognizant는 직원이 팀의 일원으로서 자신이 어디에서 성장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새로운 과정과 자기 주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5. RPA를 넘어선 생각 - 직원 지원에는 지능형 자동화 교육이 포함됩니다. 자기 주도 교육의 일환으로 직원들은 새로운 자동화 기술에 대한 기술을 선보일 수 있으므로 새로운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6. 결과 시연- 직원의 역량 강화에는 직원이 자신의 성과에 대해 주인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 포함됩니다. 시연 결과는 고위 리더들이 자동화로 더 많은 일을 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3,500개 이상의 봇이 이미 구현되어 전 세계적으로 자동화를 확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종 목표로 얼마나 많은 자동화를 가지고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Cognizant의 지능형 자동화 글로벌 책임자인 Girish Pai 는 "숫자가 아니라 결과가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자동화를 수용함으로써 직원들이 디지털 혁신 여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직원들에게 주인의식과 성취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팀의 기술을 향상시켰습니다.

숫자가 아니라 결과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Girish Pai, 지능형 자동화 글로벌 책임자, Cognizant

궁극적으로 그들은 문화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자동화는 앞으로도 사람들이 더 스마트하게 일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직원에게 도구를 제공하고 새로운 자동화를 만드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Cognizant가 지난 한 해 동안 시민 개발자 수를 두 배로 늘린 방법과 고객이 혁신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턴키 자동화 솔루션 에 대해 Girish로부터 더 많이 들어 보십시오.

조회수 47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카카오톡 아이콘1.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