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코코아소프트

UiPath Studio, Robot, UIAutomation 2019.12 Preview Released

최종 수정일: 2020년 1월 17일

안녕하세요 코코아 소프트입니다.


오늘은 UIPath의 프리뷰 출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그럼 함께 프리뷰 내용을 통해 UIPath의 눈이 부신 업데이트 함께 알아볼까요!

​​​

Studio, Robot, UIAutomation 2019.12 Preview Released!



2019.12 프리뷰 출시를 통해 많은 새로운 StudioX 기능, 향상된 Agent Desktop,

VMWare 기술지원, Studio 및 UIAutomation 개선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튜디오 내 바로가기 재정렬

Studio에서 Open Main Workflow 옵션을 더 높게 배치하고 바로가기를 훨씬 더 눈에 띄게하여 바로가기 화면을 더 매끄럽게 만들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현재 도구 탭의 확장 프로그램과 앱도 재정렬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이름에는 공백 문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게시하기 위해 프로젝트 이름을 지정할 때 공백 문자가 제거 됩니다.

The Watch Panel에서 모두 지우기

The Watch Panel에는 이제 패널의 모든 항목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모두 지우기 컨텍스트 메뉴 옵션이 있습니다. The Watch Pane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로봇 원격 측정

익명의 사용 데이터 이제 로봇에 의해 수집됩니다. 원격 측정 옵션은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어 여러분이 로봇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어 로봇의 기능 향상에 큰 도움을 줍니다.



로봇 프록시 구성

이 릴리스에서는 로봇 쪽의 프록시 구성이 몇 가지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proxy.config 파일을 사용하면 전역 프록시 구성을 설정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단순화된 프록시 구성

2. 업그레이드 후 영구 프록시 구성

3. 에이전트 데스크탑 업데이트


우리는 Agent Desktop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더욱 효과적입니다.

Orchestrator 설정창은 일반 설정에 포함되어 있으며

디자인 및 기능에 대한 기타 개선 사항이 이번 릴리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UIAutomation

VMWare 기술 지원 Vmware도 우리민족이었어!


승리를 위한 가상화! Vmware 기술은 이제 Studio에서 지원하는 가상화 기술 제품군에 합류합니다. 현재 Vmware Horizon애플리케이션 및 데스크톱을 위한 자동화 프로세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구성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Vmware 자동화를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Computer Vision 인식


이 릴리스에서는 테이블 비전 감지 기능이 Computer Vision 활동 기능 목록에 제공됩니다.

즉, 자동화중인 앱에서 표 셀 내부의 텍스트를 감지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가 자동화에 자주 사용되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자동화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드롭다운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새로운 활동인 CV Dropdown Select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 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목표로 여러가지 UI 변경을 수행했습니다.


SAP UI 자동화 활동


SAP WinGUI 자동화 환경을 위해 수행해야 할 3가지 구성에 대해 다양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UIAutomation 패키지와 함께 몇 가지 새로운 SAP 특정 활동이 제공됩니다.이를 통해 특정 SAP 컨트롤에 대한 정확한 선택기를 구축하고 데이터를 추출하며 클릭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메뉴 항목 선택 -기본 SAP WinGUI 창에서 메뉴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에서 날짜 선택 – 단일 날짜 또는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태바 읽기 – SAP WinGUI 창의 하단의 상태바에 나타난 메시지를 읽습니다.












툴바 버튼 클릭 – SAP 시스템 또는 어플리케이션 툴바의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사진 클릭 – SAP WinGUI 화면에 나타난 사진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자바

활성화 및 비활성화 된 셀을 올바르게 식별하기 위해 Java CAA CJSpread / JBK 테이블이 개선되었습니다.


기타

툴팁, 팝업 및 드롭다운 메뉴에 대해 보다 정확한 최상위 셀렉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주요 변경 사항

편집 가능한 텍스트 컨트롤(예: 양식)의 선택기에서 제목 속성이 더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선택기를 생성할 때 텍스트 속성을 대신 사용 ㄱㄱ


버그 수정


CMD 또는 PowerShell 인스턴스에서 Inch Anchor를 사용한 후 UIExplorer에서 예외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특정 인스턴스에서 대화식 선택이 수행된 후에 발생했습니다.

웹 페이지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항목을 선택해도 선택기가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자바


특정 Java애플릿에 대해 <wnd> 대신 <html> 선택기를 생성해야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hrome 및 Fire Fox에서 JavaScrpit 팝업창에 대해 선택기가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 정의 Java 앱의 날짜 선택기 기능에 실행될 때 클릭 활동이 실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화식 선택은 사용자 정의 Java 앱의 특정 UI 요쇼에 대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액티비티 성능향상


이제 Validation Station 마법사 내에서 새로운 바로가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f +a 키보드 조합을 사용하여 여러값 필드에 새 값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제 Digitize Document 활동에 ForceApplyOCR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기본 PDF를 포함하여 문서의 모든 페이지에 OCR 엔진이 적용 됩니다.

추출 및 구성 마법사는 이제 문서 유형 및 테이브 필드에 대한 대량 필드 선택을 지원합니다.

스케일, 결과 및 프로파일 옵션에 대한 설명을 추가하여 OmniPageOCR 활동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OmniPage OCR은 이제 Studio 프로젝트 설정 창의 OCR. 섹션에서 기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화면 스크래핑 마법사에서 UiPath Screen OCR 엔진을 OCR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ValidationStation 마법사 내에서 문서 유형 필드에는 정보의 유효성을 확인하는 확인란이 있습니다. 드롭다운 목록에서 유형을 선택하면 문서 유형 필드가 확인되므로 확인란이 제거되었습니다.


사용자화된 Machine Culture 및 FormatValueslfPossible 옵션을 선택한 상태에서 데이터 추출 범위 활동이 실행될 때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새 테이블 추출 옵션을 사용할 때 Validation Station 마법사가 테이블 기본 설정을 잘못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콜아웃 활동이 연결되기 전후에 Validation Station 마법사가 실행될 때 오류를 반환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활동이 예상대로 실행됩니다.


Validation Station 마법사의 텍스트보기 옵션에서 많은 양의 텍스트를 선택한 경우 일부 성능 문제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이제 텍스트보기 옵션에 텍스트가 예상대로 표시됩니다.


화면 스크래핑 마법사와 함께 사용되는 OmniPage OCR 활동에 대한 언어 옵션이 드롭 다운 목록이 아닌 텍스트 상자로 표시됩니다.

이제 언어 코드를 문자열로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실행한 후 입력과 일치하는 언어가 없으면 필드가 자동으로 자동설정 됩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프로세스 로그에 표시 됩니다.


언어 코드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이제 OmniPage OCR 활동은 ISO 언어 코드를 사용합니다.



이것으로 2019.12 프리뷰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곧 UIPaith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조회수 208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카카오톡 아이콘1.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