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코코아소프트

코코아로봇제작소

최종 수정일: 2021년 10월 20일


코코아로봇제작소는 코코아소프트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코코아로봇 제작소는 RPA를 좀 더 쉽고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전 국민이 1인1봇하는 그날을 꿈꾸며 탄생했습니다.



처음 만나는 RPA


RPA를 처음 만난 순간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코딩을 몰라도 코딩을 하지 않고도 스스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었죠.   개발자들에겐 별것 아니었지만 비개발자들에게 RPA는 신세계였습니다. 코코아는 이런 비개발자에게 RPA를 알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와 꼭 맞는 마음을 가진 RPA 교육을 찾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직접 만들어보면 어떨까?   2020년 코코아의 '처음만나는 RPA'는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RPA를 좀더 쉽게 재미있게!!  

코코아로봇제작소의 믿음, 그리고 지켜야 할 가치

시작은 단순했지만 고민은 깊었습니다. 수강생을 많이 받으면 좀더 빨리 RPA를 알릴 수 있지 않을까? 하지만 코코아는 조급해하거나 단기적으로 이익을 추구하기보다  한명의 낙오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코코아를 통해  RPA를 접한 사람이 다시 RPA의 전도사가 될수 있도록 깐깐하게 소수정예 수업을 지켜나가겠습니다. RPA가 당신의 삶까지 변화시킬 수 있도록 코코아가 더욱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누구나  스스로 업무를 자동화 하고 1인1로봇을 갖게 되는 그날까지 코코아가 함께 하겠습니다.


* 비개발자를 위한 오프라인 강의는

'처음 만나는 RPA'


* 온라인 강의는 코코아로봇제작소의

'1일1봇'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업교육과정과 전문가 과정은 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핸드폰 : 010-9912-5100








조회수 49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카카오톡 아이콘1.png
bottom of page